로엘 쇼호스트 보이스트레이닝 25-2기 1회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지원 작성일2025-04-17 조회88회 댓글0건본문
기다리던 첫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이미 쇼호스트를 배운 적이 있고 배우면서도 목소리에 대해 스트레스와 고민이 있었기 때문에 로엘에서 이 보이스트레이닝 수업이 그 누구보다 중요하고 소중한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해봤고 남들보다 앞에 서본 경험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첫수업이라서 그런지 수업 전부터 떨렸습니다.
그래도 선생님을 시작으로 각자 자기소개를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니 저도 서서히 긴장이 풀렸어요.
처음 강의실에 들어가자마자 저를 챙겨주신 저와 동명이인 오지원 언니, 얼굴도 예쁘시고 자기소개에서 웃음을 잃지 않으셨던 하영언니, 내 소개를 할 때 화사한 얼굴로 바라봐 주고 질문해 준 유림이, 목소리도 좋고 얼었던 분위기를 풀어준 세정이까지! 제가 인복이 많은 건지 첫날부터 너무나 좋은 분들을 만난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자기소개 시간에 각자의 생각, 다양한 경험, 앞으로의 각오 등을 듣고 나니 정말 제대로 다시 쇼호스트 공부를 하겠구나...내가 정말 부족하구나...라는 생각에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이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준비하는 동안 슬럼프도 있고 힘든 순간이 앞으로 많이 있을 겁니다.
저도 이미 그걸 경험해봤구요. 하지만 저희 반 멤버들과 함께 공부하고 연습하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업끝나고 함께 공채준비하는 플랜까지 같이 짜고 매일매일 보이스트레이닝 관련된 과제 뿐 아니라 공유할 사람들이 생겼다는 게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 날 배운 복식호흡과 기본 스트레칭... 그동안의 버릇이 잘못되어서 힘들더라구요.
내일 2회차 수업이 기대됩니다. 로엘 25-2기 언니, 동생들 잘 부탁드립니다!!
내일 만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