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 25-3기 9회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한나 작성일2025-06-22 조회35회 댓글0건본문
9회 수업은 유은지 쌤과의 수업이였는데요~~ 어피어런스, 사진을 먼저 체크해주셨습니다. 저에게 가장 문제는 살과...솟은 어깨였네요ㅠㅠ
솟은 어깨때문에 블라우스는 꼭 뽕이 안들어간 것으로!! 입으라는 팁 잊지 않을게..요~
그리고 요즘 키가 다들 큰데 전 너무 작은데 살까지 많아서 하체를 꼭 빼라고...ㅠㅠ 노력 많이 할게요!!
그 다음에 워킹을 배웠습니다. 저는 항공과 출신이라 배운 적이 있어서 다른 분들보다는 적응하기가 조금 더 수월했습니다.
다만 인사할 때 고개를 좀 더 내리고 허리에 힘을 많이 주는 것! 숙지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면접 팁으로 여러가지 말씀해주신 것 중에 무슨 말이든 앞과 뒤에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 중요하다고 하셨습니다.
답변도 수정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모의면접을 해보며 문제점을 알려주셨습니다.
보이스는 안정되기는 하지만 인위적인 느낌보다는 면접관과 정중하게 대화한다는 느낌으로 하면 좋다고 하셨고 자기소개할 때 눈빛이 많이 흔들려서 듣는 사람이 집중하기가 힘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고개와 몸도 흔들리는 점도 보완해야한다고 하셨어요.
문제점이 너무 많네요.
수료식 전까지 최대한 고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저희 학원 수강생 출신 선생님이셔서 그런지 저희의 마음을 잘 이해해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습니다.
선생님도 준비생 시절에 목소리가 어리게 들려서 면접 때 질문이 "본인 목소리가 어떻다고 생각해요?"라는 질문도 받았다고 하셨는데 노력 많이 하셨다고 하셨어요.
목소리 때문에 승무원에 합격한 거는 아니지만 트레이닝받고 자신 스스로가 확신이 생겨서 면접에서도 자신감이 나왔다고... 무슨 느낌인지 알겠더라구요.
지금은 목소리가 너무 듣기 좋으시고 편안하게 들려서 저도 자극이 많이 됐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욕심도 많이 생기고 더 잘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그런데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저는 살부터 빼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