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 25-5 <1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유리 작성일2025-07-10 조회77회 댓글0건본문
이번에 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을 받게 된 이유리입니다.
첫날인데 학원에 오기 직전까지 일하고 오느라 정말 초췌한 모습으로 가게 되어서 좀 정신없었던 제 모습이 갑자기 생각나고..좀 부끄럽네요 T^T
첫수업은 자기소개를 하고 질문을 받고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항상 면접형 자기소개만 했고, 준비가 되어있지 않으면 머릿속에서 정리가 안되어서 말을 잘 못하는데요..
편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해보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그래도 맘이 편해서 다른분들 자기소개만 듣고 즐기다가 제 순서오고... 심장은 쿵쾅쿵쾅...이걸 무대 공포증이라고들 하죠.
머리에서는 생각이란 걸 중단했는지 앉아있을깬 아! 이 얘기해야지~했는데 너무 떨어버렸네요 ㅠㅠ
다른 분들은 질문도 많이 들어오고 하는데 자기소개 마치고 질문을 그닥 받지못해서 음...뭐가 잘못됐나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동영상을 보고 알았습니다..이렇게 정신없고 부산하고 혼잣말까지 ㅠㅠ
누가 봐도 얘는 뭐지...하는 생각들고 되게 말문이 막힐것같은..ㅋㅋㅋ
하...정말 손발이 다 오그라들더라구요 ㅠㅠ 선생님께서 왜 혼잣말을 하냐고 하셨는데 수업때는 제가 언제요? 하는 생각을 했는데.........아.......하하하하하...........
그리고 자기소개 때 지적받은 말을 끄는 버릇과 는~ 느~ 하는 버릇! 고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 동영상을 보니 외모적 단점도 많이 찾을 수 있었고 잔버릇들이 조금 많이 보이더라구요..
오글거리는 동영상을 더 보면서 고쳐야 할것을 많이 생각하겠습니다!
저희반은 다른반과 달리 자기소개만 2시간이 훅! 가버릴 정도로 열정적인 반이었습니다.
그래도 수업시간이 지났는데도 복식호흡과 보이스 관련된 팁들을 끝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잘 연습하고 준비해서 수업때 잘 배우겠습니다.
1주차때는 간당간당하게 가서 정신없었지만 이번주엔 일찍가서 공부하고 있겠습니다!
25-5 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반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