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 스피치 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 25-5기 6주차 수업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유정 작성일2025-10-02 조회회 댓글0건본문
욕심이 많은 우리반ㅋㅋㅋ
뭔가 안되는데 다음 수업을 듣는게 부담이 다들 됐는지 쌤께 부탁드려 지난 수업까지 완벽히 될 때까지 수업을 미루자고 말하는 당당한 우리반 ㅋㅋㅋ
미루는동안 오히려 학원을 더 많이 가서 스터디도 하고 쌤께 매번 무료레슨?을 받게 되어서 확실히 전보다 많이 좋은 우리반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주에 시작된 6주차 수업.
다들 얼굴에서 자신감이 느껴지는게 웃기기도 했고 서로서로 자랑스러웠습니다.
그중에서도 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귀찮으셨을텐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도와주신 것을 보고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이런 선생님 정말 없어요.
저도 승무원 학원도 다니고 과외도 몇번 받아봤지만 진짜 피드백 하나받는 것도 다 돈내야하거나 의무적으로 대해주시거든요. 그런데 쌤은 정말 학생들을 위해 마음으로 도와주십니다. 그래서 정말 도움받을 때마다 너무 감사하고 꼭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6주차 수업은 기상태스터 수업이었습니다.
왜 기상캐스터처럼 말해야하는지 설명을 듣고난 후에는 정말 이 수업은 잘하고 싶었습니다.
물론 또 새롭게 배운 거라서 입에 안붙고 버벅거리는 순간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점검받았던 부분을 잘 생각해서 실습했습니다.
그동안 말할 때 중간에 올리는 말투나 천천히 강조를 짚어주면서 말하는 것을 지적받았었는데 그 부분이 정말 많이 좋아졌다고 해주셨어요.
정말 노력하면 안되는 게 없나봅니다.
눈물날 뻔했어요. 그래도 보내주신 동영상을 보니 아직은 부족한 게 제 눈에 보이지만 잘 안돼서 속상했던 부분이 잘했다고 해주시니까 더 열심히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보면서 느낀건 아..눈화장은 꼭 해야겠다...그래도 신경썼는데...아직 멀었어요 ㅠㅠㅠ
수업끝나고 다음 날에 반 친구들과 그동안 연습해온 것들과 기상캐스터 스터디를 한멸씩 돌아가면서 해봤습니다.
그동안 더 열심히 하지 않은 것을 후회도 들지만 확실히 수업 날이 아닌 날에도 열심히 하니까 정말 나아진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친구들한테도 피드백을 받으니 의욕도 생기고 또 솔직하게 얘기해줘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이번주도 수고하셨구요.
추석 연휴가 길어서 또 7주차 수업은 다다음주에 하겠지만 이 승무원 보이스트레이닝 수업이 끝나기 전에 만들어야 할 목표가 있기 때문에 연휴기간에도 열심히 점검받고 연습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